낙서 서랍장/일상

2021년 러쉬프레쉬 세일50%할인! 그리고 2500원 투자로 쉽게 할인가 구매하는법

만땅이 2021. 3. 14. 19:41

한달이지나서야 포스팅을하넼ㅋㅋㅋ

지난 2021년 2월15일부터 일주일간
러쉬프레쉬세일이였다

러쉬프레쉬 세일이란
1년에 한번 제품의 신선도를 위해
재고를 판매하는 기간이다

러쉬의 다수의 품목이 50%할인하는데
일부 바디스프레이나, 향수, 등 할인하지않는 항목도 있다

홈페이지에는 할인항목만 따로있고
오프라인에서는 50%딱지가 붙어있다
그리고 계산할때 50%아닌 제품은 다시한번 확인해주신다

나는 이번프레쉬세일에서
44.6만원을 할인받아서 22.3만원에 구매했다

ㅋㅋㅋㅋㅋ
대디오랑 바디스프레이2개는
친구가 대리구매 요청했다 ㅋㅋㅋㅋ

ㅋㅋㅋ원래 나는 10시 땡치자마자 온라인으로 구매하고
출근할 계획이였다 ㅋㅋㅋ
딱! 맞춰들어갔는데 장바구니 담다가 페이지 에러나고^^
한 15분 소비하다가 아 그냥 현백갈래!!!!

하고 뛰쳐나왔다 ㅋㅋㅋㅋ
집나가면서 엘베 기다리면서
폰으로 접속해봤는데


ㅋㅋㅋㅋㅋ 나오길잘햇어

중동현대백화점 유플렉스 2층에 러쉬가 있는걸 알고있었다ㅋㅋㅋ


20분에 상동역근처인 집에서 나와서
이 날씨에 킥고잉타고 달림ㅋㅋㅋㅋ

현대백화점과 유플렉스 사이에 도착하고보니

25분에 도착한거치고 사람이 안많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올라가는데
지하에서 올라오시는 분도있더라

에스컬레이터 올라가면 바로2층에보이는데

사람이많네....
코로난데 사실 좀 걱정됬다
근데 알고보니
이 줄은 온라인으로 번호표 뽑기위한 줄이였다




큐알코드를 찍고 접속해서 인적사항을 쓰면
이런화면이 나온다
근데 접속인원이많아서 몇번튕겼고
덕분에 내 뒤에오신분이 나보다 번호표가 빨랐음...
ㅠㅠ


열심히 쇼핑해서 고른템들 ㅋㅋㅋㅋ

일본에 출장있으면서 러쉬가 저렴해서
많이 사용하기도 했고
한국 돌아올때 러쉬에서 면세받아서 왕창 사왔는데
그때 써보고 좋았던거 위주로
주섬주섬 ㅋㅋㅋㅋㅋㅋ

친구대리구매해준거 제외하고 내가 산 물건들인데
ㅋㅋㅋㅋ 늦게포스팅해서 이미 일부쓰고, 나눠놨다

저 고체향수 진짜 맘에듬!!♡♡
만원밖에안해서 하나사야지!
마음먹고샀는데 사용할수록 맘에드는 놈이다


프레쉬세일이라해서
유통기한이 되지않을꺼라는건 오산!

생각보다 유통기한이 길다
버블바도 8월~9월까지
럽럽럽은 10월
아르간바디컨디셔너는 11월까지로

세일할때 쟁여두고 쓰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버블바는 공기가 많이 닿으면 푸석푸석해진다

일본에서 가져와서 모르고 그냥둿는데
사용할만큼 분질러서 짖이길려햇는데
딱딱해져서 나중에 잘라서 사용하기 어려웠음....ㅎ
그래서 사오자마자 호딱 지퍼백에 넣어버렸다


그리고 나중에 알게된 사실인데

러쉬 프레쉬 세일은 러쉬 네이버 스토어에서도 적용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