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 서랍장/일상

스카이랜드 사우나 세신

만땅이 2020. 11. 21. 23:52

스카이랜드는 상동역 1번출구앞 메가플러스 건물에있다
나는 여기에 가끔씩 세신이 하고싶을때 찾아간다
그래서 목욕탕만 가봄ㅋㅋㅋㅋ

입장료는 성인 8천원
들어갈때 우선 결제를하고 라커키를 받는다

코로나때문에 방역도 열심히하는듯
내가알기로는 지난번에 한번
코로나 걸린 손님이 다녀가셨다고? 들었음


안에는 이런 신발장이있음 ㅋㅋㅋ
들어가서 오른쪽이 신발장

들어갈때 수건 2개를 주는데
안에들어가서 매점사장님께 물어보면 수건 몇장 더주신다

 


사실 오늘 이 포스팅을 쓴 이유는
내가 맘에들었던 세신사님을 기억하기위해서!

여기서 3~4번정도 세신을 랜덤으로 받았고, 다른분들은 그냥 그랬다
2.3만원의 세신비를 내고 흐음...2.3만원이 좀 아쉽다 느낌이였는데

근데 이번에받으신분은 아깝지않았다
홀수일자에 4번언니!!!!♡♡

때수건도 물어봐가면서 바꿔주시고
때도 꼼꼼히 여기저기 몇번씩 더 밀어주시고
근데 내가 나이에 비하여 어려보이는데 ( 학생으로도 봄 )

엄마를 찾는다거나, 만만하게..? 대충..? 해주시는 느낌이 없다

 

 

그리고 바디워시+바디오일+마시지까지 해주셨다
엄청 막 대단한정도는 아니지만
시원했고 내가 뭉쳐있던 부분을 위주로 조져주셨다ㅋㅋㅋ
그리고 지금까지 세신중에 처음으로 발뒷꿈치 가는거?도 해주셨다

이전까지 이분이다! 싶은분도없었고
집에 욕조도있는데 8천원입장료+2.3만원 세신까지 하기
부담스러워서 이번이 마지막이다

집에서 잘밀리는 그 이태리에센스?그거 사서 그냥 혼자해야지 했는데
한번씩 이분은 생각날듯

살짝 말하시는걸 들어보면 한국분이 아니신가? 라는 생각이 들긴하지만,

세신에 중요한건 아니니까

세신사님 리뷰는 많지않아서,
내가 기억하려고,
리뷰를 남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