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기타 자격증

[컴활1급] 컴활 1급 필기 무작정 도전

만땅이 2020. 8. 30. 14:28

18년도에 컴활 2급 필기까지 한적 있었다...

필기가 2년동안 유효한줄 알았으면 실기봤을껄.. 올해 4월까지였는데 ㅠㅠㅠ

 

여튼,

2급 필기한 경험 + 회사에서 엑세스 쓴 경험 + 정처기 준비한 경험을 토대로

일단 컴활 1급 필기 도오전

 

실기는 나중에 생각하기로 했다

 

1. 컴활 1급 신청

아래 사이트에서 신청하는건데

 

유의해야할점은 결제가 익스플로어밖에안됨...

크롬안됨.. 세상이 어느신덴데...

 

license.korcham.net/

 

대한상공회의소 자격평가사업단

 

license.korcham.net

***** 그리고 꼭!! 컴활을 따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신청부터하세요 *****

 

내가 처음 신청했을때 가장 빨랐던게 10월초라면... 믿으시겠습니다ㅋㅋㅋㅋㅋ

 

근데 약간 진득히 앉아서 계속 새고로침하면 1~2개씩 취소표가 풀린다

 

나는 부천에 살고있어서

인천, 부천, 서울 다 괜찮아서 지역 생각 잘 안하고 다 일단 겟...ㅋㅋㅋㅋㅋ

 

정보좀 찾아보니까 컴활 결과를 

저녁 12시, 아침10시에 주로 오픈하기때문에 그때 쯔음 많이 풀리는거 같았다

참고!

 

우선 9월1일/9월2일에 도전

 

 

 

 

 

2. 컴활 1급 공부

 

컴활은 알다시피 문제은행이다

여러 자격증을 준비할때 다들 사용하는 CBT를 나도 이용중!

https://www.comcbt.com/

 

최강 자격증 기출문제 전자문제집 CBT

전자문제집, CBT, 기사, 산업기사, 기능사, 컴활, 컴퓨터활용능력, 1급, 2급, 워드, 정보처리, 전기, 소방, 기계, 사무자동화, 정보기기, 제과, 제빵, 한국사, 공무원, 수능, 필기, 기출문제, 해설

www.comcbt.com

 

 

로그인하고나면 내가 푼 회차에대해서 기록이 남는다

그리고 이런식으로 틀린문제의 답이랑, 정답률, 해설이 다 있다

나는 이걸 위주로 공부중!

정처기 할때도 도움이 많이됬음ㅋㅋㅋㅋ

반응형